지창욱 성형전 검증 졸사


배우 지창욱은 KBS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를 통해 데뷔 후 첫 로맨틱코미디 연기에 나서며 호평을 받고 있죠.


 그동안 ‘더 케이투(The K2)’와 ‘힐러’ ‘기황후’ 영화 ‘조작된 도시’ 등을 통해 강렬한 연기들을 선보였다면 이번에는 힘을 빼고 한층 가벼워지며호평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우선 지창욱 고등학교 졸업사진입니다. 


어느 순간 지창욱 성형 한 것 같다는 이야기가 종종 들리던데 눈썹이 조금 달라진 것 말고 큰 차이가 느껴지시나요?


지창욱은 성형외과에 방문한 적 있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기도 했죠 그는 "코성형을 받고 싶어서 간 적이 있다"고 털어놨었는데요 그러나 가서 상담만 받았다고 합니다. 의사가 성형을 하면 애매해질 것 같다고 겁을 너무 줘서 그냥 나왔다고 하네요.



눈, 코는 충분히 완벽하다고 생각하는데 만족하지 못 할때가 있었나 보군요. 어렸을때 사진을 보면 성형을 했다고 단정짓기에는 무리수로 보입니다.





지창욱 졸사(졸업사진)이번에는 초등학교 당시 모습입니다. 안경을 낀 모습이 조금 어색하긴 하네요



지창욱 어머니와 함께 찍은 사진. 엄마도 정말 미인이시네요 붕어빵입니다.



프로필


지창욱 나이 1987년 7월 5일생 올해 31세


 고향 경기도 안양시


키 180cm, 몸무게 68kg 혈액형 AB형


지창욱 학력 신성중학교, 신성고등학교, 단국대학교 공연영화학 학사, 단국대학교대학원 공연예술학(석사 과정)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지창욱은 집안 사정이 넉넉하지 못했고 능력도 없고 돈도 못 벌었다고 밝히며 어머니는 힘들게 식당하셨고, 몸도 아프셨다고 고백해 시청자들을 가슴아프게 만들기도 했죠.



이에 MC가 “엄마에게 해준 선물 중 가장 뿌듯한 것이 있냐”고 묻자 “어머니는 현금을 가장 좋아하신다. 저 스스로 뿌듯한 것은 집에 있는 빚을 제가 번 돈으로 다 갚은 거다. 의미 있었다”고 답합니다.


현재는 빚까지 다갚고 집까지 장만해드렸다고 하는데 연예계 대표적인 효자 중 한명으로 봐도 무방한 거 같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