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하나 인스타그램 성형전 의혹 검증


배우 이세창과 백년가약을 맺는 예비신부인 아크로바틱 배우인 정하나가 누리꾼들의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정하나는 2년 전 선후배로 처음 만난 이세창과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2년 내내 길거리에서 손 한번 잡고 다니지 못했고 결혼을 통해 당당하게 사랑을 표현하고 싶다고 결혼설을 공식화한 이유를 전하기도 했죠.


이세창의 여자친구로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정하나 SNS에 직접 “네, 제가 맞아요.”라는 짧은 글로 교제를 공식 인정했습니다.


정하나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oneswing_hana/


정하나 페이스북 주소 - http://www.facebook.com/ONESWING


그럼 다음으로 정하나 성형전 의혹에 대해 확실하게 검증해 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녀는 큰 눈망울에 귀여운 미모의 소유자로, 리포터 겸 뮤지컬 배우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이목구비가 워낙 뛰어나자 일부 네티즌들은 전형적인 성형한 얼굴이라고 올리는 글을 봤고 대다수가 그렇게 생각하는 거 같더군요.


인스타 사진


그러나 성우 서유리가 정하나의 성형 논란에 대해 직접 해명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19일 오후 서유리는 본인의 SNS에 "고등학교 때부터 알고 지낸 하나 언니가 결혼한다. 행복하길 바라요 언니. 근데 이 언니 성형 정말 안했는데 계속 성형 악플이 달려서 조금 속상하다. 중고등학교 때도 이 얼굴 이었어요. 늙지 않는 냉동인간입니다"고 게시글을 올렸는데요


주변인이 이렇게 말할 정도면 원래부터 이목구비 뛰어난 것으로 보이죠. 정하나 과거 사진이나 졸사(졸업사진)등이 나와도 크게 다를 것 없는 얼굴로 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


 레이싱 팀을 이끌기도 한 이세창과 마찬가지로 그녀 역시 역시 레이싱과 자동차 등에 관심이 매우 높다고 하네요.



지난 18일 아크로바틱 공연 등 무대에 서는 13세 연하의 여자친구와 2년 째 교제 중인 사실이 보도되며 구체적인 날짜는 잡지 않았지만 연극 형태의 결혼식을 올릴 것이라고 공식화 했습니다. 앞으로 공식석상에서 함께 참여하는 두 사람의 모습을 볼 수도 있겠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