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 pd 부인 아내 연봉 결혼 스토리


나영석은 KBS 1박2일을 통해 스타 pd로 발돋움 한 후 tvn으로 이적 승승장구 하고 있습니다.



나영석 결혼 아내 누구?


나영석 부인 직업은 홈쇼핑 피디입니다. 부인이 홈쇼핑 업계에서는 나름 유명하다고 하죠. 나영석 결혼 관련 이야기를 방송에서 한 적이 없다보니 결혼한 것을 잘 모르는 분들도 있었을 텐데, 드문 PD부부 중 한 커플입니다.


그리고 나영석 자녀 아이 여부는 딸이 있다고 알려져 있으며 초등학교 학생이라고 합니다. 나영석은 아내 요리보다 차승원의 요리실력이 더 났다고 디스한적이 있었는데 아무래도 아내가 워킹맘이니 그럴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나영석의 연봉 또한 업계 최고 수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013년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했던 나 PD는 당시 연봉과 계약금이 얼마냐는 질문에 "PD로서의 변화 같은 거에는 관심이 없다. 백이면 백 다 돈 문제만 묻는다. 항간에 떠돌고 있는 30억 설은 사실무근이다"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그렇다면 지금은 어떨까요? CJ로 이적할 당시에는 5억원이었지만 현재 연봉은 30억원 이상이라고 업계 관계자들은 추측하고 있습니다. 나 PD가 '꽃보다 할배' 시리즈와 삼시세끼 시리즈, 신혼일기, 윤식당 등, 연이어 히트시켰으니 이정도는 받을만 하다고 생각됩니다.



나 pd가 프로그램을 연이어 히트시키니 김태호와 비교하는 분들도 참 많죠.

이에 대해 나 PD는 “많은 분들이 김태호PD와 비교하는데 개인적으로는 잘 몰라서 대답을 피한다. 그러나 이런 말은 한 적이 있다. 그 분은 천재인 것 같다. 대단한 분이라는 생각을 한다”고 털어놨습니다.



나영석은 1박2일 이후 TVN으로 방송사를 옮겨 이서진과 꽃보다 시리즈, 삼시세끼, 윤식당을 히트시키며 TVN 예능프로그램 시청률 1등공신이 됐으며 대한민국 명실상부 스타PD로 발돋움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