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수정 결혼 남자친구 전말
임수정 결혼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치과의사 남자친구와 결혼한다는 내용이었는데요
28일 양가 가족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들만 모인 가운데 결혼식을 올린다고도 덧붙였습니다.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아낌없이 축하를 해줬습니다. 하지만 임수정의 소속사 YNK 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18일 오전 한 매체와의 전화인터뷰에서 "만나는 사람도 없다. 결혼은 사실 무근"이라고 밝혔습니다 이것이 도대체 어떻게 된 일일까요
그렇다면 누구의 말이 맞는 건지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는 같은 날 오전에 보도된 임수정의 결혼 소식에 대한 소속사측 공식 입장이었습니다. 한 매체는 임수정이 오는 5월 28일, 동갑내기 치과의사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보도한 바 있습니다. 그러나 임수정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그녀는 지금 만나는 사람이 없는 상황인 것인데요 임수정 본인과 직접 통화한 결과라고 하니 반박한 소속사측 입장이 맞는 것입니다.
임수정 측 관계자는 "배우 본인과 직접 통화해봤지만 현재 만나는 사람도 없다고 한다. 그런데 어찌된 영문으로
저런 결혼 기사가 나왔는지 우리도 현재 알아봐야 할 것 같다"라고 전했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 결정적인 사실은 임수정이 비공개 결혼을 올린다고 나왔던 날짜 그 다음날에는 임수정의 영화 촬영 스케줄이 있는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오는 28일 결혼이 말이 되지 않는다는 확실한 증거입니다.
소속사 측 관계자는 "게다가 오는 5월 29일~30일에 영화 촬영이 잡혀있는 상태다 28일 결혼한다는 것은 전혀 말이 되지 않는 부분이다"라고 결혼설에 대해 강력히 부인했습니다.
결국 이렇게 임수정 결혼석을 짧은 헤프닝으로 마감하게 되었습니다. 소속사 측의 발빠른 대응 덕택에 이 해프닝이 길게 이어지지는 않았지만 연인도 없는 임수정에 결혼설이 보도된 것은 황당한 해프닝이라고 밖에 볼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앞서 한 매체 배우 임수정이 5월 결혼을 한다 단독 보도
보도내용을 살펴보면
임수정은 오는 28일 양가 친인척 및 가까운 지인들만 모인 가운데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 임수정의 예비 신랑은 훈훈한 외모를 지닌 동갑내기 치과의사로 알려졌으며, 첫 만남부터 두사람은 서로에게 크게 호감을 가지게 되었으며 작년 결혼을 약속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또한 임수정은 결혼 관련 측근의 인터뷰 실었는데요
지난해부터 영화 '은밀한 유혹'과 '시간이탈자' 등 바쁜 촬영 틈틈이 예비 신랑과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을 잘 아는 측근은 인터뷰를 통해 "처음 예비 신랑이 연예인과 사귄다는 이야기를 들었을 때, 예비 시부모 입장에서 부담을 가졌다고 하더라. 하지만 차분하고, 소탈한 인품을 지닌 임수정을 직접 만나보고 난 후 예비 신랑 측 부모들도 상당히 만족해했다고 하더라"며 "이 커플을 보고 있으면, 서로 아껴주고, 사랑하는 게 느껴질 정도"라며 "서로 생각도 비슷한 편이고, 마음을 쓰는 모습도 닮았다"고 전한 바 있습니다.
또한 임수정은 올초에 소속사 공백이 있던 것을 깨면서 CJ E&M 출신들이 만든 신생 엔터테인먼트 회사인 YNK와 전속계약흘 할 때에도 결혼 후에 연기자로서 활동을 계속할 부분을 고려했다고 보도했습니다.
프로필
임수정 나이는 1979년생으로 올해나이 38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
소속사는 YKK엔터테인먼트.
임수정 학력 - 울 명일초등학교, 명일중학교를 거쳐 명덕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임수정 논란은 민낯 관련해서 조금 달라보이는 외모로 화제를 끌기도 했는데 솔직히 그게 왜 논란인지 아직도 이해가 안갑니다.
임수정은 지난 2001년 드라마 '학교4'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영화 '장화, 홍련'에서 나이답지않은 연기력을 보여주며 눈도장을 찍었고 드라마 '미안한다. 사랑한다'에서 청순하고 신비로운 이미지로 인가스타 반열에 올랐습니다.
'임수정 성형전후' 라며 올라온 사진입니다. 약간의 차이가 보이기도 하는군요
임수정 성형전 이라며 올라온 졸업사진인데 이렇게 보니 위에 사진보다는 또 괜찮아 보이기도 합니다.
그녀는 이후 각종 영화에 많이 출연하게 되는데 '새드무비', '각설탕', '싸이보그지만 괜찮아', '행복', '김종욱 찾기' '전우치', '사랑한다. 사랑하지 않는다' 등에 출연했고 특히 '내 아내의 모든 것'으로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을 차지하며 연기력의 방점을 찍었습니다. 최근에는 '은밀한 유혹'과 '시간이탈자'까지 연달아 출연하며 여자배우로서 한국영화계에 큰 존재감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참고로 임수정 키는 165cm 라고합니다.
임수정 이후 각종 영화에 많이 출연하게 되는데 '새드무비', '각설탕', '싸이보그지만 괜찮아', '행복', '김종욱 찾기' '전우치', '사랑한다. 사랑하지 않는다' 등에 출연했고 특히 '내 아내의 모든 것'으로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을차지하며 연기력의 방점을 찍었습니다. 최근에는 '은밀한 유혹'과 '시간이탈자'까지 연달아 출연하며 여자배우로서 한국영화계에 큰 존재감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최근댓글